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삼척 케이블카 용화역 근방 맛집 -장호용화관광랜드식당

by 윤서비 2024. 5. 21.
반응형

신기한 볼거리가 많았던 장호 용화 관광랜드

강원도 삼척 여행 마지막날 용화역에서 장호역 왕복 케이블카를 이용하고 용화역에 다시 도착하자마자 바로 늦은 점심을 먹을 곳을 찾았어요.

평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다고 얘기가 많았던 장호용화 관광랜드 식당은 처음에 지나가다 보고 저기는 뭐지 생각했던 곳이었어요.

용화역 케이블카 타는 곳 바로 옆에 있어서 케이블 카 이용하고 걸어가도 되는 거리예요.

용화역에서 차로 5분도 안 걸릴 정도로 바로 가까이에 있어요.

 

 

입장하자마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유리장들이에요.

복도와 식당까지 벽면이 모두 다 이유리장으로 가득 차있고 안에는 고급스러운 접시와 그릇 컵, 또는 파는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옛날 80년대 부자 느낌 나는 인테리어예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옷들과 먹거리 편의점까지 있고 없는 게 없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장호 용화 관광랜드는 화려한 유리 장 덕분에 눈이 너무 부셔서 처음엔 정신이 없어요.

장호용화 관광랜드 식당(가성비 괜찮은 곳)

이곳은 주문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가 한식과 양식으로 나뉘어 있고 매우 다양했어요.

우리 가족은 광어물회, 돌솥비빔밥, 인삼 왕갈비탕, 육개장, 치즈돈가스,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다 보니 모두 한식이었네요.(돈가스는 양식)

아이들이 있는 곳은 스파게티나 치킨 등 양식주문도 많이 하더라고요.

 

이날 화장실을 다녀오니 식구들이 이미 다 먹어버린 상태라 음식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음식사진은 없지만 이곳에서 먹은 음식들 평을 남기자면 가성비 양도 많고 주문한 음식 모두 다 맛있었답니다.

아직 다양한 음식을 먹지 못한다거나 예민한 아이나 어른이 있다면 이곳에서 편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파게티 주문하신 분의 테이블을 보았는데 양식종류도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올드한 느낌의 내부 모습이었지만 식당은 매우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또 주류 가격도 요즘 오른 물가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었어요.

 

식사를 하고 장호 용화 관광랜드 안에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 구경도 하고 밖에 산책을 하며 둘러보았어요.

바로 옆에 해상케이블카 용화역 건물이 보입니다.
해변길 가는길

주차장도 넓고 볼거리들과 산책로도 잘 되어있어서 나중에 이곳에 있는 호텔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삼척 쏠비치 주변의 파도는 센 편에 물깊이가 조금 있다 싶은데 이쪽에 있는 해변은 물깊이도 깊어 보이지 않아서 아이들 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면 이곳 해변에서 조금 더 놀다 가고 싶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해변에서 더 놀지는 못해 아쉬웠답니다.

 

2024.05.13 - [여행] - 삼척 장호항 해상케이블카(용화역에서 장호역 왕복)

 

삼척 장호항 해상케이블카(용화역에서 장호역 왕복)

삼척 해상케이블카이번여행에서는 레일 바이크를 탈까 하다가 다리가 힘드신 부모님과 함께라 좀 더 편한 해상 케이블카를 타기로 했어요.첫째 날은 비예보가 조금 있고 바람도 부는 편이라 운

seobithings87.com

 

반응형